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국내 디자이너 뷰티 진출 쉬워진다"…W컨셉-코스맥스 MOU

생활경제

    "국내 디자이너 뷰티 진출 쉬워진다"…W컨셉-코스맥스 MOU

    패션 브랜드의 뷰티 사업 확장 지원 통해 시너지 강화
    디자이너 브랜드 감도와 세계관을 뷰티로 확장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왼쪽)과 최재우 코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W컨셉 제공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왼쪽)과 최재우 코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W컨셉 제공
    패션 플랫폼 W컨셉이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뷰티 사업 확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W컨셉이 뷰티 확장 가능성이 높은 패션 브랜드를 선별해 뷰티 확장에 필요한 데이터, 판매 전략 등을 지원하면, 코스맥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상품 기획과 제조를 담당한다. 이후 W컨셉은 신규 브랜드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광고, 마케팅 등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협약식은 지난달 29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코스맥스 본사에서 열렸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과 최재우 코스맥스 국내마케팅본부 부문장 등이 참석했다.
       
    안지수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도와 세계관을 뷰티로 확장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입체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스맥스와 긴밀한 협력으로 시장에 없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




    OSZAR »